김중남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 강릉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부위원장은 11일(화) 오전 11시 강릉시 월화거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91년도 지방의회의원 선거이 후 28년간 보수적인 사람들이 장악했고 망가지게 한 이곳 강릉을 진보적인 사람인 본인이 다시 강릉을 새롭게 바꾸어 보고자 한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듯이 강릉의 주인은 시민이라는 엄숙한 마음으로, 완전히 새로운 강릉을 바라는 시민의 뜻을 모아 함께 잘 사는 강릉을 만들고 싶다"고 밝히며 강릉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러면서 △ 강력한 경제정책으로 함께 잘 사는 강릉 △시민의 기본생활 안전망 보장 △ 경제발전과 경제적 안정을 넘어 시민의 건강 우선 △ 시민이 주인이 되는 시민민주주의 1.0 시대 실현 △ 시민을 위해 일하는 공직사회 구축 △ 평화인권도시 강릉 실현 △ 문화예술도시 강릉 실현 △강릉안인석탄화력발전소1564억원의 발전기금을 전면 논의와 수소발전소, 옥천오거리 회전교차로 등 잘못된 정책 전반에 대한 공론화 과정으로 재검토 등 여덟 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김중남 더불어민주 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강릉시장 출마 선언 - 엔사이드

김중남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 강릉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김 부위원장은 11일(화) 오전 11시 강릉시 월화거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91년도 지방의회의원 선거이 후 28년간 보수

www.reporternsid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