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재수)는 1월 10일(금) 오후 3시 횡성군청 2층 회의실에서 횡성군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장 외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횡성군자원봉사센터 제2차 운영위원 회의”를 개최하였다.

금번 운영위원 회의는 2019년 세입․세출예산 결산 보고와 2020년 자원봉사센터 사업계획 보고 및 세입․세출 예산(안) 심의와 2020년 자원봉사센터 추진사업 논의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금년에는 전문자원봉사자 육성사업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위한 3개 교육과정을 추진하고, 청소년 자원봉사 아카데미와 리더캠프를 연계하여 추진할 뿐만 아니라 청소년 자원봉사 동아리 지원사업을 통하여 청소년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또한, 가족봉사단과 가족봉사단 힐링캠프를 추진하여 가족단위의 자원봉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사랑의 난방지원사업 ․ 어르신과 함께 도란도란 사업 등의 신규 사업을 추진하여 횡성군의 자원봉사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한다.

한재수 횡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금번 회의에 참석한 운영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자원봉사센터 운영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횡성군의 자원봉사자가 더욱 친숙히 자원봉사에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김민선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