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경영인사처장과 영업처 서비스팀장, 강원 주니어보드 등이 참석하여 ’19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서비스 개선 성과에 대하여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관기관, 봉사단체, 협력업체, 사회적 기업 등 각계각층으로 구성된 시민참여혁신단은 KTX 산천 수도꼭지 개선, 묵호역 장애인 휠체어 리프트 이용공간 확보 및 만종역 주차공간 확보 등에 대한 한국철도의 발표를 청취, 평가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재훈 강원본부 경영인사처장은 “고객만족은 안전과 더불어 코레일이 추구하는 핵심가치 중 하나”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적극적인 서비스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