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한병근)는 30일 본부 공감홀에서 「시민참여혁신단과 함께하는 서비스 개선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경영인사처장과 영업처 서비스팀장, 강원 주니어보드 등이 참석하여 ’19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서비스 개선 성과에 대하여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관기관, 봉사단체, 협력업체, 사회적 기업 등 각계각층으로 구성된 시민참여혁신단은 KTX 산천 수도꼭지 개선, 묵호역 장애인 휠체어 리프트 이용공간 확보 및 만종역 주차공간 확보 등에 대한 한국철도의 발표를 청취, 평가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재훈 강원본부 경영인사처장은 “고객만족은 안전과 더불어 코레일이 추구하는 핵심가치 중 하나”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적극적인 서비스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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