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물 제거) 9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화천군청 공무원들과 (재)나라 임직원들이 폭우에 떠내려온 부유물 제거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부유물 제거) 9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화천군청 공무원들과 (재)나라 임직원들이 폭우에 떠내려온 부유물 제거작업을 진행하고 있다.(수중펌프 설치) 화천군재난구조대가 지난 7일 오후 축제장에서 물길과 수량조절을 위한 수중펌프를 설치하고 있다. 재난안전구조대는 비가 내린 후인 8일에도 축제장 수위조절에 투입돼 현장을 지키고 있다. 덕분에 축제장 수위는 빠르게 안정을 찾아가는 중이다.(수중펌프 설치) 화천군재난구조대가 지난 7일 오후 축제장에서 물길과 수량조절을 위한 수중펌프를 설치하고 있다. 재난안전구조대는 비가 내린 후인 8일에도 축제장 수위조절에 투입돼 현장을 지키고 있다. 덕분에 축제장 수위는 빠르게 안정을 찾아가는 중이다.

(유지된 눈조각) 9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조성된 대형 눈조각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화천군은 대형 비닐을 덮어씌우며 비로 인한 눈조각 훼손을 막아냈다.(유지된 눈조각) 9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조성된 대형 눈조각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화천군은 대형 비닐을 덮어씌우며 비로 인한 눈조각 훼손을 막아냈다.(축제장 얼음판 보존)9일 모습을 드러낸 화천산천어축제장. 대부분의 얼음이 큰 비에도 유실되지 않고 제자리를 지키고 있다.(축제장 얼음판 보존)9일 모습을 드러낸 화천산천어축제장. 대부분의 얼음이 큰 비에도 유실되지 않고 제자리를 지키고 있다.

김승회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