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정선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정선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X-Mas를 맞아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우리동네 산타와 해피투데이”행사를 가졌다.

“우리동네 산타와 해피투데이” 행사는 정선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리마을 나눔가게”에 참여하고 있는 네네치킨(대표 이상민)과 협의체 위원들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협의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역 내 소년소녀가장세대,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20가구를 선정하고 각 가정을 방문해 치킨, 롤케익, 백미 10kg 1포 등 약 8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문했다.

이상민 네네치킨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작은 나눔의 시작이지만 앞으로도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순 정선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님은 추운 겨울 지역의 이웃을 살피는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현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