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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오는 11월 26일(화) 서울 aT센터에서 `결혼서비스 소비자보호 및 개선방안 세미나'를 개최해 결혼서비스 시장의 현황과 문제점을 살피고 소비자만족도 제고를 통한 결혼산업의 건전한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주제발표와 패널토론 순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관기관, 소비자단체, 학계, 업계, 법조계 등 결혼서비스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한국소비자원 이희숙 원장은 "이번 세미나가 결혼 문화와 결혼서비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나아가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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