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무 상태와 경영 실적, 운영 성과 등 공단의 주요 현황을 지역 주민에게 설명하여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지방공기업 운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상반기 북평동 주민설명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마련된 자리로, 특히 이날 설명회에서는 지방공기업 평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날씨경영 우수기관 선정 등 올 한해 대외 기관의 각종 평가에서 거둔 성과를 홍보하고 시설 운영에 반영할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장덕일 이사장은“주민 설명회 뿐 아니라 SNS·보도자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공단의 경영정보를 주민에게 적극 개방할 방침이며, 날씨정보를 활용한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고객 맞춤형 시설 운영으로 시민들의 안전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