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북평동 현종철 부일엔지니어링 대표가 북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뒷들나눔은행)에 정기적으로 영화관람권을 후원하며 북평동 민관협력사업“가족과 함께 영화보는 날”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현종철 대표는 2017년 3월 후원을 시작으로 2019년까지 총 910매(8,520천원 상당)를 후원하여,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생활이 쉽지 않은 저소득가구에게 문화 활동 향유 기회를 제공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현종철 대표는 2020 희망나눔 캠페인에도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협동조합 아트로드와 동해 청년작가회는 2월 7일(금) 동해시청 복지과를 방문해, 미술 작품으로 ‘연말연시불우이웃돕기전’을 열어 얻은 판매 수익금 250만원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북평동 소재 ‘베트남쌀국수’에서 베트남 비빔라면 200개를 경로당에 후원했다.

호티눙 대표는 전년도에도 비빔쌀국수 200개를 후원하면서 북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베트남 쌀국수·볶음밥 DAY”운영에 도움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 및 주민을 위해 베트남 음식을 제공하여, 다문화가정에 대한 이해와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