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차 정기총회 및 신년회 개최 -

손계열 지회장 ,향후 수소. 전기자동차에 대한 기술 습득 중요성과 지역에서 역할 강조 -

강원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동해지회(지회장 손계열)에서 4일(토) 오후 5시 30분 동해시 소재 현진관광호텔 사파이어홀에서 계묘년 새해를 맞아 제21차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개최해 회원 간 끈끈한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규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이동호 시의장, 최명관 부의장, 김기하, 최재석 도의원이 참석해 축하했다.

강원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하 카포스)은 환경의 달을 맞이해 거리대청소와 여름휴가철 장거리를 운행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관광객 및 시민에 좋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20년 매년 여름휴가철 회원 63여 명의 숙련된 전문 정비사가 참여하여 성능 불량으로 계속 사용이 곤란한 소모성 부품 및 각종 보충오일 등 서비스를 앞서 시행함으로 동해시를 방문한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외에도 동해산불로 경기가 침체된 부분을 강하게 어필하여 강원도자동차정비사업조합 18개 시군 해외지역 연수계획을 동해시로 수정하는 쾌거를 이루며 지역 경제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 평창에서는 자동차 정비업・매매업・해체재활용업 등 관리사업체 50개소를 대상으로 운영실태 점검 실시에 동참하며 단순한 정비업체를 벗어나 카포스는 강원도에 든든한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손계열 지회장은 " 향후 수소. 전기자동차에 대한 기술 습득 중요성과 지역에서 역할의 소중함을 재차 강조"하며 회원들 간의 건승과 화합을 기원했다

Ta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