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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파인은 시도교육청과 학교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에듀파인과 업무관리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전국단위 중앙콜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나 새로운 시스템 개통에 따른 문의사항 폭주로 연결이 지연되는 상황이다.
강원도교육청에서는 도교육청 자체 지원센터 운영으로 K-에듀파인을 조기에 안착시켜 새 학기 학교현장의 혼란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지원센터에서는 9명의 직원이 △업무관리, △과제관리, △자료집계, △학교회계, △사립유치원 에듀파인 등의 영역을 전문적으로 지원한다.
안광현 총무과장은 “K-에듀파인 개통 초기의 문제점을 원격지원을 통해 신속하게 해결하여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김아영 기자 news@reporternsi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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