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신동읍 함백로에 위치한 푸른솔푸드(주)(대표 유연희)에서는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엔바이탈(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200set(16,000,000원 상당)를 전달했다.

푸른솔푸드(주)는 우수한 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국내 최신 위생 생산시설을 완비하여 맛과 품질이 우수한 선식 원료 및 미숫가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지윤)에서는 이날 전달받은 후원물품을 정선기초푸드뱅크를 통해 결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복지관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 음식전달 및 식품 나눔문화 확산, 식품 기부 활성화를 위하여 “희망 배달 정선기초푸드뱅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업, 사회단체, 개인 등으로부터 기부 받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27개소 866명, 개인 288명에게 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지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건강한 먹거리를 후원해주신 푸른솔푸드(주) 유연희 대표 및 임직원 여러분과 현재까지 꾸준히 푸드뱅크를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나눔을 통한 누구나 건겅하고 행복한 정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현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