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는 ‘2018 동해시체육회 배드민턴교실 상반기 배드민턴’대회를 오는 4월 28일(토) 오전 9시부터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한다.

동해시체육회에서 주최, 주관하고 동해시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매년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대회로 상반기 하반기로 나누어 연간 2번의 대회를 개최하며,

이번 대회는 배드민턴교실 상반기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한 대회로 배드민턴 교실을 통해 어느 정도 실력이 향상 되었는지 가늠해 볼 수 있다. 또한 배드민턴교실을 수료한 선배들이 함께 대회에 참가하여 후배들을 격려하고 지원함으로써 선·후배 간 화합을 도모하고 후배들의 실력을 끌어올려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현재 배드민턴 교실 대회는 동해시체육회에 소속된 생활체육지도자가 전문적으로 지도를 하고 있으며 수료 후에는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드민턴 클럽에 편입되어 활동하게 된다. ‘2018 동해시체육회 배드민턴교실 상반기 배드민턴’대회 개회식은 4월 28일 (토) 10시 30분 부터 진행되며 각 부별 우승, 준우승, 3위 7팀에게 각각 메달이 주어지게 된다.

김용주 동해시 체육교육위생과장은 “이번 배드민턴 교실 대회로 수료생들의 실력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배드민턴 교실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