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강원도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강원도지사 후보 정창수입니다.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일을 하루 앞둔 오늘, 지역 유세 등으로 이 자리에 모두 함께 하지 못했지만 자유한국당 소속 강원도 전체 후보자들과 함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난 2년간 강원도민들을 비롯한 우리 국민들은 대통령 탄핵이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겪었고 한반도 핵위기와 급격한 화해 분위기 속에 많은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국민의 민생 보다는 남북화해를 국정 운영의 중심에 놓고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 추진에만 올인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강원도 주민들의 살림을 책임질 일꾼을 뽑는 6.13 지방선거는 그 의미조차 찾을 수 없을 정도로 깜깜이 선거가 되고 있습니다.

강원도민 여러분

남북화해와 한반도 긴장 완화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강원도의 경제 살림살이와, 강원도민들의 민생을 책임질 지방선거 역시 중요합니다.

하지만 중앙이슈와 국제정치 바람에 매몰되어 강원도민들의 살림을 제대로 챙기는 일꾼이 누구인지, 어느 후보가 우리 지역을 위해 일 잘할 후보인지도 제대로 알릴 수 조차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강원도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중앙정치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었고,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지 않는 일들이 있었다면 도지사 후보로서 이 자리를 빌어 깊이 사죄드립니다.

다만, 강원도내 자유한국당 후보자들은 지금까지 강원도를 위해 열심히 일해 왔고, 앞으로도 강원도와 각 지역을 위해 온몸을 바쳐 열심히 일할 후보들 입니다.

후보자들의 면면을 잘 살펴보시고, 정책을 꼼꼼히 비교하셔서 바람과 분위기가 아니라 인물과 정책을 보고 정확한 판단을 내려 주실 것을 호소드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강원도의 현실을 냉정하고 어렵습니다.

자살율 1위 강원도, 경제활동 인구 중 6만7000명이 대부사채 빚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저소득 청소년들의 아르바이트 자리는 지난 1년 사이에 9000개에서 4000개로 급감 하였습니다.

무리하게 추진한 최저임금제 1만원 추진,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도내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은 힘들어하고, 저소득층 일자리는 사라지고 있습니다.

문제 있는 도정, 문제 있는 정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능력 있고, 일 잘하는 후보들이 필요합니다.

일 잘하는 우리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강원도를 위해 일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정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한번만 더 자유한국당의 손을 잡아주십시오

춘천시 최동용시장후보

원주시 원경묵시장후보

강릉시 김한근시장후보

동해시 정일화시장후보

삼척시 김인배시장후보

태백시 임남규시장후보

횡성군 김명기군수후보

영월군 최명서군수후보

평창군 심재국군수후보

정선군 유승근군수후보

속초시 이병선시장후보

고성군 윤승근군수후보

양양군 김진하군수후보

홍천군 노승락군수후보

철원군 이현종군수후보

화천군 최문순군수후보

양구군 윤태용군수후보

인제군 이순선군수후보

그리고 지금 선거 현장에서 열심히 뛰고계실 광역의원 후보자 45분 기초의원 출마자149분 모두 강원도를 또 지역을 위해 열심히 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도민여러분께서 기회를 주신다면 목숨 걸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첫째,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 선거입니다.

둘째, 강원도의 경제와 미래를 살리는 선거입니다.

셋째, 일 잘하는, 일 할 줄 아는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입니다.

지방까지 넘어가면 한 세력에 권력이 집중되어 견제와 균형이 사라지게되고, 모든게 넘어갑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강원도만이라도 저희 자유한국당에 투표해 주시기바립니다.

강원도의 미래와 경제를 위해 준비되고 능력있는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당선되어야 합니다. 무능한 세력에 강원도를 맞겨 강원도를 망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비교를 해봐도, 일 잘하고, 일 할 줄 아는 후보는 자유한국당 뿐입니다. 알아야 면장도 한다고 일 못하는 후보를 뽑으면 앞으로의 강원도 4년이 사라집니다.

강원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의 보수의 싹까지 완전히 없애 버릴 수는 없습니다.

강원도에서 자유한국당이 조그만한 희망의 싹이라도 살려나갈 수 있도록, 그래서 건강한 견제와 균형 속에서 강원도를 위해 더 큰 일들을 해나갈 수 있도록 강원도민께서 지켜주십시오.

도민여러분 도와주십시오. 저희가 내민 손을 내치지 미시고 잡아주십시오. 강원도민 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이 강원도의 운명을 좌우합니다.

강원도민 여러분께서 선택해 주신다면 기호 2번 자유한국당 후보들, 죽을 각오를 가지고 도민을 위해 2배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내일 6월 8일, 9일 사전투표일입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강원도의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 6.7.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강원도지사 후보 정창수

춘천시장 후보 최동용

강릉시장 후보 김한근

및 자유한국당 후보자 일동

엔사이드편집국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