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환 정선군수는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위한 아리아리! 톡(TALK)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아리아리! 톡(TALK)” 시간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인사말이자 정선아리랑 노랫말에서 따온 순 우리말로 “길을 찾아 간다”는 의미를 담은 아리아리와 같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만들어 가기 위한 소통과 대회의 장 마련을 위해 준비되었다.

전정환 군수는 직원들과 보다 편안한 공간에서 개인적인 고민이나 건의내용은 물론 군정현장에서 가장 보람을 느끼던 일, 애로 및 고충 사항, 평소 군수에게 하고 싶던 이야기 등에 대한 솔직하고 격의 없는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직원들이 생각하는 소통과 화합을 위한 직장 분위기 및 복지, 지역사회와 군민을 위한 아이디어 청취와 이를 군정에 접목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한 논의하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오는 4월 25일과 5월 16일 여성 공직자를 비롯한 8∼9급 공무원들과 “아리아리! 톡(TALK)”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정환 정선군수는 그 동안 군정발전은 물론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하여 군정의 다양한 의견 청취의 시간으로 “난상토론”은 물론 직원들과의 문화체험과 소통 공감을 위하여 “아리아리 정선시네마 영화관람”과 대화의 시간으로 “HOPE&HOF DAY”를 운영했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직원들에게 공직생활에서 주인의식과 열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중앙부처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시책에 대한 로드맵과 폭 넓은 인맥을 바탕으로 보다 넓은 시각과 책임감을 가지고 본인이 추구하고자 하는 공직사회 실현과 지역발전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종현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