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축제위원회 위원장으로 김우섭 위원이. 부위원장으로 전정남 위원이 각각 선출되었다.

양양군축제위원회는 지난 26일, 군청 회의실에서 축제위원회 위원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위원을 위촉하고,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새로 선출했다. 이번 위원회는 6.13 지방선거 등의 영향으로 일부 위원이 위촉직위원 자격을 상실하게 되면서 마련되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양양군의회 김우섭, 박봉균 의원, 양양군자원봉사센터 김정애 센터장, 양양군새마을지회 김태호 회장,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내수면생명자원센터 김대현 센터장 등 5명이 새로 위촉장을 수여 받았다.

이어진 위원장‧부위원장 선거에서는 김우섭 위원(양양군의회 의원)과 전정남 위원(양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위원들의 호선을 받아 위원장과 부위원장에 각각 선출되었다. 임기는 앞선 위원장의 임기 종료일인 2019년 1월 31일까지다.

김우섭 위원장을 비롯한 양양군축제위원회 위원들은 위원장‧부위원장 선출 후 자유토론 형식으로 지역축제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를 가졌다.

한편, 올해 송이축제는 9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연어축제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남대천둔치 일원에서 각각 나흘 간 개최된다.

최영조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