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지방해양수산청은 민원인들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동해지방해양수산청 민원편람」을 제작하여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하는 민원편람에는 동해지방해양수산청 소관 민원업무 117건을 분야별로 구분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도록 각 민원별 업무내용 설명, 민원서식(구비서류 등), 담당부서 및 처리기한, 수수료, 민원처리 흐름도 등 민원사무의 전반적인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동 민원편람은 청사・해양사무소 민원실 및 여객터미널 등에 비치되며, 또한 누구나 어디서든 열람할 수 있도록 동해지방해양수산청 홈페이지(http://donghae.mof.go.kr) ‘민원자료실’에도 게시할 계획이다.

동해지방해양수산청 관계자는 “민원편람 발간으로 민원인들이 민원을 처리할 때 편의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동해지방해양수산청을 찾는 민원인들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