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시, 2018년 하계부업활동 대학생 90명 모집

속초시는 오는 6월 4일부터 6월 25일까지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8년 하계 부업활동 신청자 90명을 모집한다. 모집 공고일(6월 4일) 기준으로 학생 본인이 속초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거나, 부모가 속초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자의 자녀로 대학교 재학생이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90명이며, 그 중 27명(30%)은 국가유공자 자녀 및 국 민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법정 차상위 계층 등을 우선 선발한다.

모집은 속초시청 홈페이지(http://sokcho.gangwon.kr)를 통한 인터넷 접수 로만 가능하며, 접수가 완료되면 온라인 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선정한다. 온라인프로그램 추첨일시는 6. 26.(화) 10:00이며 선발결과를 속초시청 홈페이지 부업대학생 게시판을 통해 3일간 게시한다. 선발된 부업대학생들은 2018년 7월 3일부터 8월 13일까지 30일간 근무하게 되며, 관광객이 많은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여 속초 해수욕장에 집중 배치되어 환경정비활동, 공영주차장 관리, 여름 캠핑장 운영 등 현장 위주의 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한편, 속초시는 대학생들이 동‧하계 방학기간 동안 다양한 행정체험 을 통해 시정에 대한 이해와 애향심을 고취하고, 학비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부업활동을 매년 2회 운영하고 있다.

최영조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