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속초시, 강원투어패스 스페셜「속초비치패스」한정판 출시

롯데리조트속초_이미지롯데리조트속초_이미지 속초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투어패스 속초비치패스를 오는 7월 6일(금) 첫 출시한다.

속초비치패스는 속초해수욕장 운영기간인 8월 19일까지 시범적으로 한정 판매․운영한다.

강원투어패스 사업은 지난 4월 속초시가 시범도시로 선정되면서 강원도와 주식회사 한국투어패스, 속초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속초비치패스」는 오는 9월 본격 출시되는 강원투어패스 상품에 앞서 시범 사업모델로 실효성이 있고 관광객들의 상품 구매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기본으로 첫 선을 보이는 것이다.

속초비치패스는 1매 기준 성인 2명이 파라솔 1개+샤워장 2회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정상가 14,000원에서 23%할인된 10,800원에 판매하게 되며, 이와함께 관광지 20여개소와 맛집(음식점, 카페) 등 24개소를 대상으로 추가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1차적으로 「속초비치패스」는 다양한 소셜커머스(쿠팡 등)와 오픈마켓 등을 통하여 강원투어패스 사업의 개시를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홍보 창구의 역할을 하고, 향후 도 전역으로 확대 추진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속초비치패스 구입은 강원투어패스 홈페이지, 소셜커머스 등 인터넷과 속초해수욕장 현장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전송된 MMS를 제시하면 바로 입장 및 시설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판매처(www.koreatourpass.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속초시 관계자에 따르면, “한 장의 카드로 관광지, 맛집, 숙박 등 특별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스마트 관광’으로 지역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강원도를 중심으로 한 선진 ‘강원 관광시대’로 확대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영조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