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4577)N
여행/축제/행사/공모 (19)
풍경 (1)
환경 (9)
순간포착 (14)
사건사고 (20)
행사 (63)N
사회 (832)N
정치 (84)N
182,302 Visitors up to today!
Today 92 hit, Yesterday 1,557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8.06.14 20:55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1박 2일 프로그램 ‘북스테이-자연의 품에 안겨 책을 읽다’를 6월 30일(토)에 운영할 예정이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시설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나만의 독서시간을 갖고, 저자와의 소통을 통해 휴식과 지적 교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북스테이는 독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북스테이에서는 ‘식물 산책’의 저자 식물세밀화가 이소영 작가가 ‘식물 세밀화가 바라본 식물 세계’라는 주제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불어 저자와의 대화시간, 세밀화 드로잉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1박 2일 프로그램에 대한 예약방법 및 자세한 안내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http://www.bdna.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여름을 맞이하여 각 계절별 특성과 수목원 환경을 적극 이용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www.bdna.or.kr)에 안내되어 있다.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news@reporternside.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연합통신 한국뉴스연합통신 엔사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